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사] 넥닥터 2주년 이벤트

주식회사 기승피엔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전문베개 브랜드 ‘넥닥터’가 2021년 11월 2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넥닥터가 필요해' 이벤트로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넥닥터 싱글세트를 증정한다. 그리고 11월 10일~11월 21일에는 자사몰에서 더블세트 최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중 ‘넥닥터가 필요해’ 이벤트는 11월 2일부터 11월 22일까지만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 시 카카오톡 넥닥터 채널을 추가한 후 사연을 보내면 된다."라며 “올해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넥닥터가 필요해' 이벤트로 사연을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넥닥터는 특허 받은 C자형 경추유지 기술로 메모리폼 기능성 베개를 생산하고 있다. 2019년 오픈 하여 현재까지 네이버 및 쿠팡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브랜드이슈] 목전문베개 넥닥터, 2주년 기념 싱글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826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