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사] 특허받은 목 건강 기능성 전문베개 넥닥터, 연세사랑재활의학과의원과 협약식 체결

주식회사 기승피엔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23일 특허받은 목 건강 기능성 전문베개로 알려진 ㈜기승피엔피 넥닥터(대표 주열)가 연세사랑재활의학과의원과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연세사랑재활의학과의원 류호현 원장과 넥닥터 김주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식을 통해 넥닥터 제품은 일자목(거북목), 디스크 및 통증 검사를 위해 재활치료실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특허받은 목 건강 기능성 전문베개 넥닥터는 특허청에서 기술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발명의 명칭 ‘C자형 경추 유지를 통한 일자목 및 거북목 교정에 도움이 되는 목 교정베개’로 등록된 기능성 베개다. 작년 11월 와디즈 런칭을 3386% 달성 성공으로 현재 6차 완판을 앞두고 있으며, 출시때마다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목 건강 전문베개 넥닥터는 기존 50~60kg/㎥ 수준의 메모리폼과 달리 90kg/㎥ 이상의 고밀도 프리미엄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C자형 경추 유지 부분 인서트와 하나의 베개에 2개의 높낮이를 가진 차별화된 디자인 기술력을 가진다. 80,000회 이상 반복영구압축줄음률 테스트를 통과하고, 라돈 및 방사능 검사 각종 유해물질 검사를 모두 통과하였다. 


넥닥터 제품은 더웰병원 수면센터에서 수면장애로 인한 검사시에도 사용되고 있으며 나아가 수면장애, 거북목 일자목 증후군 환자를 위한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해당 관계자는 “넥닥터베개는 현재 7차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연일 완판을 기록할 만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며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거북목증후근, 일자목증후군으로 불편을 겪는 이들이 많다. 이번 협약으로 도수치료, 재활운동을 전문으로 하는 척추교정클리닉에 제품을 공급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수면장애나 통증 치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