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사] 거북목·일자목 특허 베개 '넥닥터', 정품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주식회사 기승피엔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거북목, 일자목은 과거 일부에만 드물게 나타나는 증상이었다면 최근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전자기기 사용이 일상화되며 5년 새 30만 명 가까이 환자 수가 증가하는 등 현대인에게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질환이 됐다. 단순히 외형적인 부분의 문제뿐만 아니라 만성피로, 두통, 목디스크 등의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일상생활 속 무심코 취하게 되는 자세를 고치는 등 교정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기승피엔피의 거북목 및 일자목 교정특허 베개 '넥닥터'가 거북목, 일자목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넥닥터 드림'을 진행한다. 넥닥터는 2019년 12월에 와디즈 펀딩을 3386%로 성공하여 펀딩을 마무리 한 후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거북목, 일자목에게 넥닥터를 선물하는 행사다. 2020년 1월 20일까지 넥닥터 사이트를 통해 사연을 등록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10명에게 정가 140,000원 상당의 넥닥터 싱글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넥닥터는 국내 특허청에서 'C자형 경추 유지를 통한 일자목 및 거북목 교정에 도움이 되는 목 교정 베개'라는 발명 특허(특허 번호: 제10-1690957호)를 받은 기능성 베개다.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으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3386%의 성공적인 펀딩을 마치고 지난 11월 정식 출시됐다. 


누웠을 때 자연스러운 C자형 경추를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핵심 기술 인서트(Insert)가 목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안착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베개 중앙을 기준으로 상/하의 높낮이가 다른 듀얼넥존(Dual Neck Zone)이 경추의 자연스러운 각도와 높이를 만들어 준다. 또한 옆으로 누워서 잘 때 어깨가 베개에 닿는 불편함이나 귀 눌림 등을 고려한 소프트숄더존, 이어존 등 넥닥터만의 핵심 기술들이 편안한 잠자리를 통한 일자목, 거북목 교정을 돕고 있다. 그밖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라돈 검사, 방사능 테스트, FITI시험연구원 중금속 유해물질 테스트 등을 거쳐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겉 커버 상부는 친환경 소재인 100% 오가닉 코튼 커버를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오랜 연구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수많은 실험 등을 거쳐 축적된 기술력이 탄생시킨 믿을 수 있는 제품 '넥닥터'를 더욱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를 향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넥닥터는 넥닥터 드림 이벤트 외에도 사이트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가입 회원에게 10,000포인트, 1차 완판기념 6,000포인트와 넥닥터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시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대잔치, 카카오채널에서 넥닥터 추가 시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투어타임즈] 거북목·일자목 특허 베개 '넥닥터', 정품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http://www.tourtimes.net/152700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