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사] 넥닥터, 와디즈 펀딩 3000% 달성

주식회사 기승피엔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기승피엔피(대표 김주열)가 선보이는 일자목 및 거북목 교정 특허 베개 ‘넥닥터’는 올해 11월 11일 런칭했다.   


넥닥터의 핵심기술인 인서트(Insert)는 누웠을 때 자연스러운 C자형 경추를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특허의 가장 큰 핵심 기술이다. 인서트 지지대의 C자형 곡선은 목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안착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일자목 및 거북목 교정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잘 때, 어깨가 베개에 닿는 불편함을 고려한 소프트숄더존(Soft Shoulder Zone)과 귀 눌림을 방지하고 경추와 척추가 일직선이 되는 10cm의 높이를 인체공학 설계를 바탕으로 만든 이어존(Ear Zone) 역시 넥닥터가 가진 핵심 기술이다.


보통 고밀도 메모리폼의 밀도는 50~60kg/㎥로 알려져 있지만 넥닥터의 프리미엄 고밀도 메모리폼은 90kg/㎥ 이상의 밀도로 제작되어 퀄리티와 내구성을 자랑한다. 


해당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숙면은 필요가 아닌 필수이지만, 다양한 환경 요인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해 괴로워하는 이들이 많다. 이를 위해 넥닥터는 잘못된 자세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프리미어 베개를 출시했다.”며 “자주 뒤척이고 아침에 개운하지 않던 이용자들이 넥닥터 진짜베개 사용 후 매우 긍정적인 변화를 겪는 후기를 보내온다. 많은 이들이 넥닥터 베개로 숙면을 이루고 목 건강을 지켜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넥닥터’는 11월 11일 와디즈 펀딩을 진행했으며, 오픈 첫 날 100% 펀딩을 달성했다. 특히 오픈 4일만에 3,000%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입었다. 


넥닥터는 성공적인 와디즈 펀딩 성원에 감사하며 ‘2000% 달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펀딩 참여자 중 넥닥터 지지서명 또는 이벤트를 공유하여 공유 링크주소를 댓글에 남기는 사람에 한해 애플 에어팟, 아트뮤 무선충전기,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넥닥터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 가능하다. /오수정 기자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